본문 바로가기

음악

2017 뷰민라 Nice To Meet You : 혼자 와도 괜찮아

반응형


뷰민라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작년에 유튜브로만 감상했던 뷰티풀민트라이프를 직접 보러 갑니다 으하하

야심차게 (할부로) 2일권을 예매했습니다!! 안녕하신가영, 브로콜리너마저, 샘김, 뷰티핸섬, 빌리어코스티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쉽사리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망설이게 된 이유 중 하나는 같이 갈만한 사람이 주변에 없다였습니다. 일단 대전사람이어서 서울 장거리고 1박2일로 뮤직페스티벌을 함께할 취향이 비슷한 사람도 별로 없고, 그럴바엔 그냥 혼자 가는 것도 괜찮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2일권 예매!! 123,000원!! 사실 콘서트에 비해 뮤직페스티벌은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혼자 티켓팅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뷰민라의 프로그램 중 <Nice to meet you>라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현장에서 취향에 맞는 사람들끼리 공연 같이 즐길 수 있게 매칭시켜준다는 프로그램이래요. 인터넷에 어떤 정보도 나와있지 않아서 예전에 어떤 방식인지 모르겠는데요. 뷰민라의 감성이라면 소개팅이나 미팅처럼 팔려나가는 방식이 아닐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혼공족인 저도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데,,  가서 간 좀 보고 참여하려고요.

아무튼 혼공족을 위한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뷰민라는 혼자 가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최종라인업과 일정무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5.13(토)

Mint Breeze Stage(MBS) 1일 7팀 공연 예정 / 88잔디마당 / 동시 5,000명 이상 관람 가능

데이브레이크, 디에이드, 멜로망스, 소란, 어반자카파, 정준일, 커피소년

Loving Forest Garden(LFG) 1일 7팀 공연 예정 / 88호수 수변무대 / 동시 1,500명 이상 관람 가능

빌리어코스티, 샘김, 안예은, 윤딴딴, 참깨와 솜사탕, 폴킴, 화려

café Blossom House(CBH) 1일 6팀 공연 예정 / 우리금융아트홀 / 동시 1,000명 이상 관람 가능

권진아, 로바이페퍼스, 뷰티핸섬, 소심한오빠들, 이지형, 적재


5.14(일)

Mint Breeze Stage(MBS) 1일 7팀 공연 예정 / 88잔디마당 / 동시 5,000명 이상 관람 가능

노리플라이, 몽니, 안녕하신가영, 정승환, 짙은, 칵스, 페퍼톤스

Loving Forest Garden(LFG) 1일 7팀 공연 예정 / 88호수 수변무대 / 동시 1,500명 이상 관람 가능

랄라스윗, 브로콜리너마저, 서사수엘, 쏠라티, 오존, 이진아, 치즈

café Blossom House(CBH) 1일 6팀 공연 예정 / 우리금융아트홀 / 동시 1,000명 이상 관람 가능

솔루션스, 신현희와김루트, 안녕바다, 오웬, 옥상달빛, 최낙타

※ 굵은 글씨는 제가 보고 싶은 뮤지션입니다 고로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아직 타임테이블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타임테이블이 나오면 어떻게 볼지 스케쥴 한번 짜봐야겠네요.

생각해보니 뮤직페스티벌 같이 갔어도 취향 엇갈려서 거의 대부분 혼자 본듯하네요ㅋㅋㅋㅋㅋ


라이브 듣고 놀랐던 디에이드의 '닮은거래요'을 올리며 뷰민라 포스팅은 마칩니다. 뷰민라 혼공족 여러분 혼자 와도 괜찮습니다. 아무도 여러분 신경쓰지 않습니다ㅋㅋㅋㅋ  그저 좋아하는 뮤지션 노래만 듣고 가면 됩니다. 저도 그렇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