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차가 편리한 아이러브신당동 떡볶이 맛집!! 리얼 리뷰

반응형


떡볶이로 유명한 신당동에 갔습니다.

신당동에 갔으니

떡볶이 먹어야 되지 않습니까?

떡볶이골목(신당동떡볶이타운)으로 갔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곳은 '아이러브신당동'

이유는 다름 아닌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다는 것!!

그거 하나로 충분했습니다.

떡볶이 골목이니까 맛은 보증되어 있겠지요ㅋㅋ


아마 주말/휴일 고객은 공영주차장 이용하란 뜻이고.

외제차도 공영주차장 가란 뜻이겠지요?

애매하게 써져있네요ㅠ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고르면 됩니다. 가격대는 대체로 비싸진 않은 편!

분식이니까!


유명인들이 많이 왔다는 것을 자랑하는 대문.

저는 가인이 좋아서 가인 싸인만 찍어봤어요


새로운 음식점을 갔을 때는

가장 베이직한 것을 시켜야 하는 것이 진리이기에

신당동떡볶이 3인분과

깁밥, 순대를 시켰습니다!!


떡볶이 입장

즉석 떡볶이여서 바로 나옵니다!



위의 과정을 좀더 생동감 있게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동영상으로 시청해보세요!



맛은.

맛있습니다.

그러나 막 특별하진 않았구..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분식이었어요!


저희는 대전 사람들이었는데

바로그집 떡볶이가 더 맛있다는 이야기는 했습니다ㅎㅎ


제일 맛있었던 것은

떡볶이 볶음밥!!


이건 즉석떡볶이만의 장점이 아닐까해요ㅋㅋ

다 거의 다 먹은 떡볶이에 셀프볶음밥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참기름과 김밖에 없었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이게 제일 맛있게 먹음

배부르셔도 꼭 드세요!!


다 드셨으면 후식으로 음료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돈은 내셔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주차나 넘나 편리하기 때문에 차 갖고 오시는 분들께는 강력추천!!


주차장과 볶음밥이 좋은 신당동떡볶이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