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

부산KT 사직실내체육관 좌석 후기 : 5G존 3구역 생생 체험

반응형

 

 

부산 KT 농구를 보고 왔습니다!!

이제 못가본 농구장은 창원 뿐이네요 ㅎㅎ

 

부산여행하면서 농구장도 다녀왔는데요, 농구장은 항상 좋습니다ㅎㅎ

 

 

사직 실내체육관 외관입니다

 

 

 

여기는 티켓팅하는 곳입니다.

참고로 부산KT 티켓 온라인 얘매를 굉장히 불편합니다.

정말정말 불편합니다. 오늘 또 다시 들어가니까 크롬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고 하고..

요즘 같은 시대에 이렇게 불편한 예매사이트가 있다니 놀라울 정도였어요.

 

 

 

 

게토레이 첫골을 잡아라 이벤트도 있네요

 

 

 

 

 

 

경기장 들어가기 전, 바깥 구경을 마치고 드디어 경기장으로 들어가봅니다!

 

 

부산 사직 실내 체육관 경기장 모습입니다.

부산 케이티가 홈 구장으로 쓰고 있는데요. 깔끔한 편이네요.

노후된 전주실내체육관이나, 서울 학생체육관에 비하면 이정도는 꽤 준수한 편!

 

 

좌석 배치는 이렇습니다.

많은 분들이 VIP석, 5G존, 신협존, 이마트존, boom up존, 플로어석 등을 궁금해할텐데요.

제가 찍어온 사진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신협존입니다. 테이블석이고요. 간식거리(5G 다과 박스)도 함께 나옵니다.

원정팀 응원하시는 분들이 더 잘 맞을 좌석입니다. 승부처인 3,4쿼터에서 어웨이팀이 공격하는 모습을 자세히 볼 수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농구장 좌우 좌석들은 한쪽 코트만 관람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크게 선호하지 않는 좌석입니다. 그러나 가까이 보고싶다면, 적극 추천하는 자리입니다.

코트와 꽤나 가깝고요. 선수들 얘기하는 소리도 들립니다. 

 

 

 

다음은 노브랜드존입니다.

신협존하고 비슷하고요. 승부처인 3,4쿼터에 홈팀이 공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노브랜드에서 파는 감자칩을 준대요. 참고로 노브랜드에서 1천원에 팔고 맛도 없어요^^

 

 

이 사진에서 스카이박스, VIP석, 플로어석 등이 다 보입니다.

근데 부산사직실내체육관은 플로어석이 골대 뒤편, 코트 좌우 사이드에 있고

VIP석이 코트 중앙부터 배열되어있더라고요. 보통 플로어석이 코트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데 부산 실내체육관은 아닌가봅니다.

선수들 더 가까이서 보시려면 VIP석이 좋은 것 같습니다.

스카이박스는 프라이빗하지만, 코트와 거리가 너무너무 멉니다. 저는 일반석하고 똑같은 거 같아요.

치킨하고 맥주를 준다고 하는데 간식거리는 따로 나가면 되니까.. 굳이 스카이박스를 티켓팅할 필요가 있나싶네요.

제가 농구장 예매할때는 간식거리는 정말 하나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먹고 싶은 거 있으면 사오는 게 훨씬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간식 붙어서 좌석 가격 올라가는 건 너무 별로인 거 같아요.

 

붐업존은. 응원단이 응원하는 곳입니다.

혹시나 치어리더분들은 가까이서 보고싶으시다면, 이 자리 근처로 추천드립니다^^

부산케이티 조연주 치어리더를 아주 가까이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ㅎㅎ

 

 

 

 

저는 5G존를 예매했습니다. VIP존 예매하고 싶었는데 그거는 실패했고요ㅠ

그나마 제일 괜찮아보이는 좌석이 5G존이었어요.

 

 

5G존 3구역의 시선이 어떤지 이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부산사직실내체육관은 깔끔하더라고요.

케이티에서 관리를 잘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제일 추천하는 좌석은 역시나 VIP존, 그리고 제가 선택한 5G존이고요.

제일 비추하는 좌석은 스카이박스입니다. 그 가격이면 신협존이나 이마트존 테이블석에서 치킨하고 맥주 따로 사와서 볼 거 같습니다.

 

요새 허훈과 양홍석 선수가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19-20 KBL 케이티 직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