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세종시 카페 재생: 봄날에 가기 좋은 카페

반응형

 

 

세종시 고복면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재생에 다녀왔습니다.

대전근교로 어디로 갈까하다가 세종시에 유명한 카페가 있더라고요.

실제로 가보니 커피 맛도 맛있게 분위기가 되게 좋았어요 매우매우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카페가 없을 것만 같은 시골 동네에 있습니다.

외관도 사실 그냥 가정집 같아요ㅎㅎ

 

시골 친척집 같은 건물인데.. 친척들이 아주 많이 온 것 같은 외관입니다ㅎㅎ

저는 주차 힘들 거 같아서 아주 멀리 대고 걸어왔어요.

시골길 걷는 것도 좋더라고요.

 

 

 

 

마당이 정말 멋있습니다.

이 마당이 카페 분위기를 만드는 것 같아요.

마당에서 뛰어놀고 차마시고.. 정말 좋습니다

 

 

내부도 깔끔합니다.

통창으로 햇볕도 정말 잘 들어오고요.

커텐도 하늘하늘거리고 햇빛도 살짝 비추고..

힐링하기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

 

 

 

 

 

 

저희는 카페라떼랑 딸기라떼 시켰는데..

딸기라떼 존맛탱..ㄷㄷ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