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해 멸치정식집 어부림 리얼리뷰: 찐한 멸치쌈밥을 먹고 싶다면!?

반응형

 

 

남해에 있는 어부림이라는 멸치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멸치쌈밥을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고요. 비린 걸 정말 못 먹는 저로서는 큰 도전이었답니다.

 

 

농촌진흥청이 인증한 우리의 맛, 어부림 식당입니다^^

가는 길 전망이 정말 좋았습니다.

 

 

 

창이 좀 더 컸다면 좋은 경치보면서 식사할 수 있었을 거 같네요ㅎㅎ

 

 

많은 메뉴들이 있었는데

그래도 남해까지 왔는데 특산물을 먹어보자! 멸치쌈밥 정식을 시켰답니다.

원래 비린 거 정말 못 먹고 시도도 잘 안해요ㅠ

 

 

남해 지역색깔이 듬뿍 들어간 한상차림입니다.

멸치조림과 멸치회무침이 메인 요리로 나옵니다.

 

멸치조림은 비립니다. 간도 쎄고 저는 사실 잘 못 먹었답니다ㅎㅎ

 

 

멸치무침은 먹을 만 했어요. 매콤달콤한 맛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먹을 만 했고 비린 거 잘 못 먹는 저도 끝까지 먹었어요.

그러나 정말 비린거 진짜진짜 못 먹으면.. 추천하진 않습니다. 비리긴 하거든요.

 

그래도 남해에까지 왔는데 멸치쌈밥 정도는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