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아기 낮잠이불로 강력추천하는 베베누보 낮잠이불 리얼 후기

반응형

베베누보 낮잠이불 세트

우리 아기가 벌써 어린이집 갈 때가 다 되어서
어린이집 보낼때 쓸 낮잠이불을 찾게 되었어요.

다행히 베베누보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낮잠이불을 선물받게 되었답니다^^
베베누보 감사합니다!

모달 일체형 낮잠이불

아주 귀여운 낮잠이불이 배송되었어요!
사이즈는 패드 100X75(베개 제외), 베개 35X75, 이불 120X88.
돌아가 사이즈에 딱 맞았어요.

낮잠이불을 펼쳐봅니다!! 우와 이것저것 많네요

넘나 귀여운 핑크돼지

디자인은 랜덤배송이었는데 귀여운 핑크돼지 무늬를 받았어요
우리 아가가 잘 먹는 거 어찌 알고!!

낮잠이불 전용 가방(추가 선택 구성)

전용가방은 이렇게 심플한 체크 무늬이고요.
어린이집 보낼때 쓸거라 전용가방은 꼭꼭 필요했어요.
전용가방은 낮잠이불 살 때는 꼭 추가해야 해요.
휴대용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을 거 같아요.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두께감이에요.
도톰한 9온스 패드로 아주 푹신해보여요.
그렇다고 너무 두껍지 않아서 휴대하기에도 편하고
적당하고 적절한 두께를 가진 이불이에요.

그리고 이불에 고정할 때 쓰는 고무밴드가 있어서
아주 쉽고 빠르게 편리하게 이불을 접어서 보관할 수가 있어요.

베개와 이불을 일체형으로 만들 수 있음

아가가 자면서 돌아다니면 베개를 이미 저 멀리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베베누보 이불은 이불 안에 베개를 넣을 수가 있어요.
관리하기도 편하고 사용하기도 너무 좋아요 :)

양면 블랭킷으로 된 이불

이불이 양면이에요. 계절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쓸 수가 있는데요.
모달폴리, 인견, 면, 모달와플, 거즈면, 플리에스터를 선택하여 맞춤형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아 그리고 이 제품은 찬물 세탁하고 세탁망 사용하여 울코스로 단독 세탁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야 오래 쓸 수 있대요!! 이 글 보시는 분들 꼭꼭 잊지 마세요!!


우리 아기도 정말 만족해하는 거 같아요.
이불 만지면 까르르 웃고 잠도 잘 자더라고요.
감사합니다 베베누보!!

 

* 본 포스팅은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 받았으나 내용 작성에 대한 가이드 없는 정보성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