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

베베누보 쿨매트로 여름 준비하기 #쿨매트 #아기이불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우리 애기들도 더울까봐 쿨매트 검색하다가

베베누보 쿨매트를 체험하게 되었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온 쿨매트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데 딱이었어요!

신상을 마음껏 체험하는 바쁜 우리딸의 모습

아기 침대에 올려놓은 쿨매트
휴비스 듀라론 기능성 원단

감촉이 신기하답니다ㅎㅎ 저희 아기도 신기한지 계속 만지더라고요

미끄럼방지 기능

아기들이 잘때 많이 돌아다니니까 이렇게 미끄럼방지 기능도 있더라고요

기능성 하나 보고 체험하게 된거여서 아직까지는 만족하고 있고요.

일단 아이가 너무 잘 자요! 그것만으로 대만족ㅋㅋ

그리고 매트를 자주 세탁해야 하니까 최소 2개 정도는 마련해놔야겟더라고요.

베베누보 하이퍼닉 냉감 쿨매트로 여름 준비 하나는 잘 끝냈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별도의 가이드라인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