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

5살 아이가 정말 사랑하는 #BtvZEM #홈스쿨링 #살아있는영어 #살아있는탐험

반응형

집에서 아이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서 기대가 컸어요.

5살 아이가 제일로 좋아했던 콘텐츠는 바로 잼잼댄스였습니다. 신체활동 콘텐츠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젬펜의 모션인식 기능이 있어서 활동 점수가 나올 수 있다고 해요. 정말 신기한 세상입니다 :) 잼펜은 ZEM 콘텐츠를 더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였어요. 잼펜을 이용해서 잼잼댄스 콘텐츠를 즐기면 모션인식 기능을 통해 점수를 매길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열심히 참여했어요. 또한, 잼북을 이용해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잼잼 댄스 실컷 따라하고 나면 아이도 힘들어하더라고요. 푹 재우기 좋을 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아이도 부모도 정말 재밌게 했던 콘텐츠는 살아있는 탐험입니다. WHY?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3D 실감형 자연과학 탐구 서비스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바다, 사바나, 곤충, 정글, 우주 등 다양한 테마를 제공해요. 아이들이 직접 탐험하면서 학습할 수 있어서 교육적이면서도 흥미로웠습니다.

그 다음에 만족했던 살아있는 영어입니다. 이 서비스는 AI 친구 제플린과 대화를 통해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영어 유치원이나 학습을 따로 하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영어를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연령별, 영역별로 다양한 동화와 전집을 선택해서 읽을 수 있었어요. 

BtvZEM를 사용해보니 아이들이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즐겼다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 영어와 탐험 콘텐츠는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고, 교육에도 큰 도움이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