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대전MBC FM모닝쇼 신청곡 당첨과 선물 받았어요!!

반응형

혼자 사는 저에게 부엌에서 식사를 할 때.

유일한 친구는 라디오입니다. 흑.


아침식사는 집에서 거의 챙겨먹는 편인데요.

항상 라디오를 켜고 먹습니다.

라디오는 이은하씨의 맑은 목소리가 좋은 대전MBC FM4U FM모닝쇼죠.

원래 사연이나 신청곡 잘 안 보내는데

그날따라 주말에 있었던 일 때문에 싱숭생숭하더라고요.

무거운 마음 어디에 하소연할 데가 없을까 했는데

마침 라디오에서 3부 첫곡 신청해달라고 하는거예요.

그래서 간단한 사연과 함께 문자를 보냈습니다. 

#2975


3부 첫곡으로 제가 듣고 싶었던

좋아서하는밴드의 '인생은알수가없어' 3부 첫곡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3부 첫 멘트로 제 사연이 시작되더라고요.

근데 익명인지 알아서 조금 솔직하게 썼는데!!

제 번호 뒷번호가 명확하게 나가더라고요 하하 하하


조금 민망하긴 했지만

이은하씨가 제 사연을 읽어주고 제 마음을 조금은 풀 수 있는 말들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곤 힘내서 출근을 하는데


오잉. 상품도 주는거였네요.

당첨됐다며 주소를 보내라는 문자가 오더라고요. 

얼른 주소를 보내고 1주일 정도 있으니 우편 하나가 왔습니다.


바로 상품!!




귀여운 스탬프가 찍혀있는 우편이었네요




우앙 수제맥주집 이용권!!

근데 제가 보냈던 사연이 술 때문에 일어난 일이었는데

맥주집 이용권이라니. 인생은알수가없어 또 신청하고 싶네요^^




좋은 글귀와 함께 왔습니다.


이은하의 FM모닝쇼 제작진분들 감사합니다.

신청곡으로 많이 힐링 받구 뜻밖의 선물 때문에 힘났습니다^^


마음 회복해서 얼릉 가서 맥쥬 마셔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