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대전 락페스티벌!!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 타임테이블

반응형


와 대전에서 락페스티벌합니다(2017.4.7~9)

게다가 입장료도 없어요!! 충청도 양반들의 나눔 정신를 가진 착한 락페스티벌!!

라인업도 무료 락페스티벌이라고 하기엔 너무 좋습니다.


제가 넘나 좋아하는 고고보이스와 몽니를 포함하여

어렵사리 상경해서 구경하러 가야했던 수많은 서울 가수들이 대전에 옵니다!!


4.8(토) - 고고보이스 / 정승환 / 전기뱀장어 / 몽니 / 샘김 / 박미경 / 어반자카파 / 변진섭

4.9(일) - 오빠딸 / 디에이트(어쿠스틱콜라보) / 박시환 / 레터플로우 / 바닐라 어쿠스틱 / VOS / 볼빨간 사춘기



락페 가면 정말 재밌습니다. 공연하기 전 가수들이 멘트하는 게 정말 재밌습니다. 그 중 정말 재밌는 입담 가진 가수가 몽니입니다.

TV에서는 많이 노출 안되는 몽니이지만 락페에서는 그들의 입담과 퍼포먼스 열정이 폭발합니다. 

아래는 제가 2년 전에 썸데이페스티벌에서 몽니의 썰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오시는 길은 공식적인 장소는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이고. 네비게이션은 로하스가족공원 캠핑장(대전 대덕구 삼정동 306)으로 오셔서 임시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임시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셔틀버스로 이동하는 경로입니다. 


셔틀버스도 운행한다고 하는데요. 총 2대의 버스이고.

(대중교통 이용시) 노선1 버스는 신탄진역에서 공연장(대청공원)까지.

(자가용 이용시) 노선2 버스는 로하스캠핑장에서 공연장(대청공원)까지 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있는데. 그 중 반려동물 슈퍼페스티벌이 가장 기대되네요. 으헝 넘 가고 싶다.



너무너무 좋은 대전지역 락페스티벌과 행사니까 많이많이 흥해서 내년에도 계속 이런 좋은 행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