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사진 찍기 정말 좋은 카페, 대청호 카페 슬로울리

반응형

 

 

카페 슬로울리에 다녀왔습니다!

대전 대청호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요새 아주 유명하다고 해서 짝꿍이랑 같이 가봤어요!

 

역시나 가자마자 보이는 많은 사람들 ㄷㄷ

정말 유명한가봅니다!

 

주차장도 2개나 있습니다!

카페 앞에 있고 카페 위쪽으로 올라가면 큰 주차장이 있어요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있습니다.

여자들이 진짜 좋아할 만합니다.

인물 사진 찍으면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카페 슬로울리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일반 카페보다 조금 있는 편입니다

아메리카노 5,000원

라떼 5,500원

 

여기까지 차끌고 왔으면 이정도 가격에 굴하지 않으실 분들이겠죠ㅎㅎ

 

 

인테리어 구경을 하다가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저는 리얼 망고 스무디를 시켰어요!

정말 리얼 망고가 올려져있더라고요 ㄷㄷ

음료에 올려져있는 망고를 포크로 먹으면 됩니다.

 

실제로 먹으니 얼마 안되더라고요

비주얼이 저는 사실.. 막 그렇게 좋진 않았어요!

뭔가 괴상했음!!

 

 

내 짝꿍이 시킨 아이스 카페 라뗴!

짝꿍의 표현은.. 뭔가 미숫가루 맛이 나는 커피?라고 했던 거 같아요

맛이 조금 특이했던 거 같아요

와 정말 커피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었어요

여기는 카페에 누워있을 수 있는 자리가 인상적이었는데!

거기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음료의 가격이나 맛은 비싸고 평범하지만

카페 인테리어만큼은 매우 좋아서 한번쯤은 와볼 만한 카페였어요!

그런데 저랑 짝꿍은 2번은 올 데 아닌 거 같다고..했습니다ㅎㅎ

인테리어는 좋은데.. 카페갔을 때 막 편안한 느낌이 안들었거든요

가보면 무슨 말인지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ㅎㅎ

 

그래도 추천하는 카페예요!

세련되고 멋진 거 좋아하는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는 딱!

가서 인스타에 올릴 사진 찍기가 넘나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