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진심 추천하는 도안동 카페 JOU : 라떼가 너무 맛있음

반응형


이 집은 정말 추천합니다.

요새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인테리어만 좋거나, 커피만 맛있거나하는 아쉬운 집들이 많은데요.

인테리어 커피맛 둘 다 너무 괜찮고요


커피맛과 인테리어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제가 느끼기엔 라떼 맛은 우유맛이 결정하는 것 같은데요

맛있는 우유 쓰는 것 같고 우유의 고소함이 잘 느껴집니다!

라떼 추천드립니다


저는 라떼 따뜻한 거와 차가운 거 두잔 시켜서 짝꿍하고 나눠마셨답니다!

저는 아이스보다는 따뜻한 라떼가 더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커피맛도 있어서 소개팅이나 데이트하기에 좋은 카페로 유명해질 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인터레어는 깨끗합니다.

깔끔하다라기보다 깨끗하다가 맞을 거 같아요.





짝꿍이 디저트류가 먹고 싶다고 하여서

같이 메뉴 구경하러 갔어요



우리가 고른 것은

화이트 티라미슈입니다!


역시 진리의 티라미슈.

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추천해도 아깝지 않은 카페였답니다^^


JOU. 인테리어와 커피맛 모두 만족하는 카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