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대국밥 무한리필 대전 신성동 천리집!! 무한강력추천합니다!!(서술형 포스팅)

반응형


사실 블로그 포스팅의 예정이 없어서 카메라도 들고가지 않았어요


그냥 간단히 한끼 먹고 짝꿍하고 좋은 카페 갈 생각이었어요.

짝꿍 회사네 근처에 순대국밥 맛있는데 있다고 추천 받아서 갔어요.

사실 국밥은 다 거기서 거기여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어요.

기본적으로 국밥은 평일에 너무 자주 먹는 것 같아서 특별한 날?에는 꺼려하는 메뉴예요.


그래서 카메라도 없이 홀가분한 마음으로 국밥집으로 향했습니다. 



사진엔 없는데 가격과 메뉴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순대국밥 가격은 6,000원이며


1. 순대만

2. 내장만

3. 순대+내장

4.순대+내장+머릿고기


이런 식으로 선택지가 있어서 식당 직원들께 편하게 각자의 기호를 전달할 수 있어요!

저는 항상 다양하게 먹는 게 좋아서 4번 선택!!


그리구 여기는 국밥이 모자를 시, 가격 추가 없이 더주는 무한리필식의 순대국밥집입니다.

그런데도 6천원!!


맛은 어떨까요??


이집의 가장 매력적인 것은 국밥의 건더기인 거 같습니다.

아주 푸짐하게 국밥그릇에 꽉 채워줍니다.


어느 국밥집 가면 건더기가 너무 없어서.. 좀 아쉬울 때가 많잖아요.

특히 돼지국밥은 건더기가 너무 없음


여긴 푸짐한 건더기가 있고..

혹시나 순대국밥 냄새?라고 하나 그런게 강하게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맛도 있었습니다!

아침 좀 배가 고팠는데 푸짐했고! 

예상보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매우 만족하고 나왔답니다^^



★★★★☆

이집이 리얼 순대국밥 맛집.

대전 신성동 천리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