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주 꽃만두전골 화요옥 리얼 리뷰!!

반응형


보글보글 만두전골을 먹고 왔어요!


경상북도 상주에 볼일이 있어서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인터넷에 꽃만두가 들어있는 불고기만두전골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짝꿍과 함께 다녀와서 맛집도 예쁜 곳으로 선택하고 싶었어요

물론 제가 만두전골도 먹고 싶었습니다ㅎㅎ



모던한 인테리어.

꽃처럼 생긴 예쁜 만두가 들어있는 전골집이어서 아기자기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모던 깔끔!! 도시적!!


알록달록한 곳은 놀이방!!

오락기가 무료!

애들 오락시켜놓고 밥 먹으면 부모니들 우왕굳^^


제일 유명한 메뉴인 불고기만두전골은

작은꽃(2인분) 25,000

중간꽃(3인분) 35,000

큰꽃(4인분) 45,000


여기서 불고기를 뺀 만두전골은 5000을 빼면 됩니다^^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습니다!


과연 맛은!?



술 이름도 심술이네요!

여기 메뉴 이름들은 마음에 쏙 드네요


만두를 꽃처럼 담다.

감성 돋는 카피 문구 ㄷㄷ


과연 맛은!?

넘나 기대되고 있는 중



감성문구 2

소중한 사람들의 삶을 담다!!

우와!!


과연 맛은!?





이렇게 밑반찬들이 나오고!


드디어 만두전골 등장!!


보시다시피 꽃처럼 생긴 만두는 많이 4개 들어가있고요

불고기와 큰만두가 많더라고요.

꽃만두가 많았으면 더 좋았을 듯!! 더 예뻤을듯!!


과연 맛은!?


보글보글 끓여보아요



다 끓이고 한그릇 담아봅니다

불고기만두전골..에서

불고기 양이 상대적으로 많고 만두랑 야채 양이 조금 모자랐어요.

고기 양을 줄이고 다른 걸 채우는 게 어떨까 싶었습니다.


맛은 사실 평범했습니다^^

추천할 만한 맛이냐, 흠 가격대비.. 만둣국을 시켜먹는 게 더 좋았을 듯.. 싶었어요.

25,000원 느낌은 아니었어요ㅠ


이건 별도 주문해야 하는 공기밥(화요밥) 1,000원입니다.

매일 아침 새로 만든다는 밥이었는데.. 육안으로 봤을 때는 만든지 시간이 좀 된 것 같았어요.

화요밥이라고 특별하게 이름은 지을 만큼.. 다른.. 쌀밥은 아니었어요.



거창한 이름들에 비해 맛은 평범하고 오히려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서비스는 직원들이 주문을 계속 까먹어서 조금 실망했어요ㅠ

다음부터는 주문만큼이라도 착실히 받으면 더 좋은 식당이 될 거 같았습니다.


예쁜 이름들이 걸맞지 않는 식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