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삽다리 칼국수 리얼한 후기!! 매우 만족한 이유에 대해

반응형

 

저는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사진만 봐도 다시 먹고 싶어서 배가 고프네요ㅠ

예산 쪽에 갈 일이 있어서 맛집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여러 맛집들이 있었는데

옛날 돈까스와 칼국수집을 고민하다가 저희가 고른 곳은 칼국수집, 삽다리 칼국수였습니다!

 

 

점심때라 꽉 차있는데 주차장.. 맛집인가봐요~

잘 찾아온 느낌이 든다..!!

지역민들도 자주 이용하는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관광객도 맛도 지역민들도 많고.. 이런게 맛집이죠ㅎㅎ

사람이 많으니까 가자마자 빨리 시켰어요!

조금이라도 잘못 시켰다가는 한참 걸릴 거 같아서..!!

 

직화세트 하나 주세요!

 

 

삽다리 칼국수 메뉴를 이렇습니다.

콩칼국수, 냉콩국수, 왕만두, 고기만두, 갈비만두, 꼬마만두, 직화오징어볶음, 묵은지보쌈

저희는 콩칼국수와 고기만두, 직화오징어볶음을 먹기로 했네요!

 

 

이렇게 기본 세팅이 나옵니당

 

 

 

 

 

양파초절임을 잘못 준 줄 알았는데.. 만두 소스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먹다낳은 걸 주는 게 아니구. 이게 정상인겁니다.

 

 

 

드디어 메인요리1. 고기만두가 나왔습니다!

사실 겉모습이 냉동만두 같아서.. 맛에 대해서 조금 의심을 했습니다.

아무리 봐도 직접 만든 만두는 아닌 것 같았는데.. 맛만 있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먹었습니다.

 

맛있다!!

 맛있습니다. 고기만두 추천합니다. 그러나 다른 만두를 추천하지 않는 건 아니에요

다른 만두는 먹어보지 않았으니까요.

 

 

 

 

 

 

 

김치 사진이 두번째로 올라온 이유는.

 

김치가 완전 존맛입니다. 김치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김치가 너무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은 김치였어요.

 

 

메인 요리2. 직화오징어볶음이 나왔습니다.

뭐. 똑같은 오징어볶음이겠지~

 

 

오오..!!

다릅니다. 직화구이라 그런지 식감이 다릅니다.

생오징어가 아닌 것 같기도 하고요. 뭔가 쫄깃하고 씹는 느낌이 생오징어와는 달라요.

약간 반건조 같기도 하고.. 정확한 건 아닙니다ㅎㅎ

 

 

이건 양념이 꽤 쎄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맛은 있었어요!

 

 

기대했던 칼국수 등판.

원래 칼국수 좋아하지 않는데 요새 많이 땡기더라고요.

콩국수도 좋아하진 않는데.. 콩국수랑 칼국수의 퓨전요리!

 

과연..!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콩국수 느낌이 덜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근데 따지고보면 요리가.. 크게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탁월한 맛은 아니었는데요.

자주 접할 수 있는 요리들이어서 기대를 거의 안하고 간 게 만족의 이유라고 생각되네요.

 

저랑 제 짝꿍도 만족스러운 식사였다고 했고요.

그렇지만.. 멀리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근데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갈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었고요. 그리고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김치 맛집!!

 

 

 

식당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고요!

 

대기장소도 있을 만큼 장사가 잘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큰 기대를 안한다면 만족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그래서 저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