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 카레존맛집 : 다이닝더인드라(Dining the indra) 비싸지만 맛있드아

반응형


확실히 비싼 카레는 맛있습니다.

3분 카레와는 다릅니다. 인도카레전문점은 돈 내고 먹을 만합니다.

제가 집에서 할 수 없는 맛이에요!


세종에 있는 카레존맛집 다이닝더인드라에 다녀왔습니다.

결론은. 비싸지만 갈 만하다 입니다!!



말도 안되는 그림이지만 진짜로 식당으로 가는 복도 모습입니다.

저는 폐업한 줄 알았어요ㅋㅋ


아직 건물에 가게들이 많이 안들어와서 어둡습니다.




다이닝 더 인드라에 도착하였습니다.

인도음식전문점이고요.


오픈은 오전 11시 30분이고. 마감은 9시 30분입니다.

평일 브레이크 타임도 있는데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꽤 근사한 인테리어입니다. 그죠~?




저희는 밤에 갔는데.

아직 세종의 밤 풍경은 어둠뿐이어서요.

낮에 가서 풍경 보면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메뉴가 꽤 많습니다. 제가 설명은 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냐면 처음 갔고 딱 2개 메뉴 먹었거든요.








저희는 B 세트 메뉴 시켰습니다. 탄두리 치킨 스틱하고 커리(더블사이즈)입니다.

그리고 밥 하나랑 난 하나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라씨로 골랐어요.



탄두리 치킨입니다.

일반 치킨과는 다른 깊은 맛입니다.

사실 닭자체가 좋은 것 같지는 않은데 양념이 깊게 베인 것 같아요.

맛은 훌륭했습니다. 양이 좀 더 많았으면..ㅋㅋ



카레가 나왔고요!!



밥과



난이 나왔습니다.


밥 시키지 마세요! 난이 존맛입니다. 난 2장으로 시키세요!!!










결론은 아주 황홀한 맛이었습니다..ㅎㅎ

세트 메뉴로 4만원했는데.. 가격은 쪼끔 있지만 절대 아깝지 않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