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사정동 짬뽕맛집 홍굴이해물짬뽕 오월드점!! 솔직리뷰 ★★★☆

반응형

 

짜장면과 짬뽕은.. 한국인의 소울푸드죠

언제나 생각나는 짜장과 짬뽕

 

전 사실 짬뽕은 안 좋아하구요

짜장을 사랑합니다.

 

 

홍굴이짬뽕집에 다녀왔습니다!

단체로 갔는데 가면서 짬뽕을 먹을까  짜장을 먹을까 정말 심각하게 고민했답니다ㅠ

 

정말 고민되는 짜장과 짬뽕..

 

과연 저의 선택은!?

 

짬뽕을 시키면 공기밥도 주네요!

우왕 굳

 

 

 

네 저의 선택은 당연히 짜장이었습니다.

위에 얘기했잖아요 짜장을 사랑한다구

 

 

역시 짜장의 비주얼이란..

 

그러나!

저는 얇은 면발의 짜장면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굵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취향때문에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짬뽕 국물이 궁금해서 다른 사람꺼 덜어서 먹어봤습니다!

시원하더라구요.

역시 진리의 짜장+짬뽕국물 조합

 

 

단체로 가서 탕수육도 시켰지용

일반적인 탕수육입니다!

 

 

해물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고요.

맛은 모르겠습니다. 저는 해물짬뽕 안 좋아해서.......ㅎㅎ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왔답니다!

 

홍굴이해물짬뽕, 모든 것이 적당히 맛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