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구

대전충무체육관 좌석 안내 : 프리미엄 응원존이란!?

반응형

 

대전 살면서 너무너무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배구장이었습니다!

드디어 우리 짝꿍이랑 잘 다녀왔는데요.

약간 충격적인 경험도 했답니다ㅎㅎ

배구 시즌이 끝난 뒤에(삼성화재 플레이오프가 탈락했기에) 쓰는 대전 배구장 후기입니다!^^

 

 

사진 찍은 좌석은 일반석이구요. 조금 여유있게 보기 위해서 원래 예매했던 좌석이 아닌 다른 곳에서 보았답니다.

저희가 예매했던 좌석은 바로

프리미엄 응원존!!

프리미엄이 붙었으니까 뭔가 좋아보이고 가격도 일반석과 1천원밖에 차이가 안나는 거예요.

우와 뭐지 기대된다고 생각하고 저희는 프리미엄 응원존으로 예매를 하였습니다.

일반석보다 조금 더 코트와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구^^

기대가 많았어요!

 

일반석(비지정석)은 10,000원, 프리미엄 응원존은 11,000원입니다.

예매를 할 수 있다면 로얄석이나 챔피언존에서 보고 싶네요!

 

배구장에 도착하여 프리미엄 응원석을 찾아갔습니다.

근데 뜨헉

 

여기가 프리미엄 응원존이었습니다.

응원단 바로 앞에 있어서 응원을 열심히 해야 되는 좌석이었어요!

저희는 막 응원을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장점은 응원을 재밌게 할 수 있다. 치어리더가 바로 앞에 있다. 박기량 님을 코앞에서 볼 수 있다.

단점은 응원을 쉼없이 해야 한다. 스피커 소리가 엄청 크다.

 

 

결국 다른 좌석으로 이동하여 배구 잘 봤습니다^^

 

배구는 TV보다는 직관이 훨씬 재밌는 듯 것 같습니다.

훨씬 생동감이 넘치더라고요.

 

대전 데이트 배구장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