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구

대전충무체육관 라이브석 완전 추천!! 배구를 200% 즐기는 좌석!!

반응형

일단 대전 충무 체육관 라이브석은 진짜 완전 추천하는 좌석입니다!

너무 만족했던 좌석이었습니다.


생동감이 정말 엄청 납니다.



라이브존에서 바라본 경기장입니다. 매우 가깝습니다ㅎㅎ



충무 체육관 전체 좌석도입니다. 좌석도에서 보시다시피 라이브존이 배구코트와 가장 가까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이 궁금하시죠~!?


라이브존 티켓 가격은 고작(?) 17,000원입니다! 

자유석이 10,000원임에 비해 7천원만 더 내면 스페셜하게 배구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안내에서는 안 나와있지만 포카리스웨트 음료도 제공됩니다^^


예매하기 위해서는 

예매 시작 : 경기 1주일 전(같은 요인) 오전 11시부터

예매 마감 : 경기 시작 4시간 전

현장 예매 시작 : 경기 시작 2시간 전

까지 하셔야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스페셜하게 배구경기를 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라이브존입니다!


제가 예매한 좌석은 제일 앞에 있는 좌석이었습니다

라이브석 1-1입니다ㅋㅋ 



실제 라이브석 모습입니다^^



치어리더님들도 완전 코앞에 있는데 저는 경기만 보았답니다^^


동영상으로 보시는 라이브존 체험 영상입니다.

진짜 실제로 배구공 한 번 맞았습니다.

경기 중에 딴짓하시다가는 진짜 배구공 못 피하고 맞을 수 있어요ㅋㅋ



배구 선수들 점프가 정말 엄청나더라고요.

농구 경기를 주로 보러다녔는데 점프력만 보면 농구선수들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농구선수들은 몸싸움이 많아서 체격도 좋고 점프력도 좋은 반면,

배구선수들은 몸싸움이 없어서 그런지 점프력 능력이 엄청나더라고요.



아래부터는 제가 직접 찍은 사진과 동영상입니다.

보시면 라이브석을 예매하실 수밖에 없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