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KFC 롱버거를 해부해보았습니다. 하니가 광고하는 그 햄버거!

반응형


KFC 신메뉴 포크햄롱통살버거를 먹어봤습니다(이름 무지하게 어렵네요잉 이하 롱버거)

EXID 하니가 선전해서 먹어봤어요. 왜냐면 하니는 이쁘니까요.



3명이 가서 왕창 시킴!!

다른 2명은 무슨 세트였는데 치킨까지 주는 세트였는데 이름이 가물가물











짠 이제 이하 본론 롱버거입니다.


본격 해부 분석!!







징거버거에 스팸를 반찬으로 먹는 기분이었어요.

그냥 역시 오리지널이 좋은 거 같아요.

징거버거만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괜히 퓨전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가격은 저렴해서 좋았어요 세트 4,900원!!


역시 햄버거는 롯데리아 대리버거 & 맥도날드 빅맥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군대리아도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