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담양 맛집] 옛날 진미국수(백종원 3대천왕) 지극히 주관적 맛리뷰

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맛집 리뷰

(본 리뷰는 아무런 후원을 받지 않았음을 알리며 후원해준다면 감사)

 

전 본관이 담양 전씨입니다.

담양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어요.

출장 때문에 담양을 처음 가봤네요.

 

처음 가본 담양의 이미지는 참 예뻤습니다.

나중에 담양여행가서 느긋하게 쉬고 오고 싶더라고요.

 

자 출장 갔으니 일해야 하니 먼저 밥부터 먹어야겠더라고요.

우린 스마트폰의 노예이니까 검색검색검색

네이버의 노예니까 네이버가 시킨대로 검색검색검색

오호, 백종원 맛집이 담양에 있다니

 

와우 고고고

 

저희의 행선지는

'옛날진미국수'

고고

 

 

 

 

 

 

 

 

이런 외관이구요. 주변에 국수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검색의 노예답게 다시 검색해보니 국수골목?이라네요.

 

 

들어가서 백종원3대천왕 출연점인 것을 다시 확인하고

안심하고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

 

 

음 메뉴간판이 참 DIY스럽네요^^

메뉴는 멸치국물국수(4,000), 열무비빔국수(4,000), 파전(8,000)

그외 서브 메뉴들

 

 

밑반찬 세팅!

조촐!

 

 

밑반찬+국수 세팅!

조촐!2

 

 

 

 

인스타스러운 사진 촬영

 

 

 

 

 

오홍 파전 등장!

조촐3

 

 

인스타 감성

 

 

 

 

흡입 시작!!

 

 

완료!!

 

 

 

 

맛평 : 그냥 국수입니다!! 그냥 국수라고요!! 그냥 파전입니다!! 그냥 파전이라고요!!

 

★★ 앞으로 백종원 및 방송 맛집에 큰 기대하지 않겠습니다^^

 

큰 기대하지 않고 맛보신다면 더욱 좋을 듯합니다 :)

 

 

 

 

전봇대가 함께 보이는 낮은 주택, 한산한 거리가 나의 인스타 감성을 채워주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