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주맛있는휴게소 탐방기(1) : 버라이어티한 휴게소

반응형


여주 맛있는 휴게소에 다녀왔습니다!! 

한달에 한두번 출장은 있지만 영동고속도로는 잘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처음 가본 휴게소인데 완전 대박이네욬ㅋㅋㅋㅋ

일단 휴게소 음식은 어딜가나 똑같고 비싼 거 같아서 별로 선호하지 않아요. 

그런데 여주 맛있는 휴게소(강릉방향/하행)는 또 가고 싶습니다!!(진심)



넓직한 외관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저희를 맞이한 안마 의자들(무료!!)

예쓰 꽁짜!!



옷가게들이 많았어요. 뭔가 심상치 않음을 느꼈습니다. 








와 이상한 사탕가게(Jolly Polly)도 있고 탐엔탐스도 있고!!

델리만쥬, 명인만두, 교동짬뽕 와 많다많아!!

휴게소에서 이렇게 메뉴 선택권이 다양하다니!!





푸드코트의 메뉴를 이러했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먹지 않구

옆 건물에 있는 자율식당으로 갔어요. 

여주맛있는휴게소 자율식당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글로





자세한 시설도는 이러합니다. 다양하죠??



약국도 있구요





버거킹도 있고요 빵집도 있어요 와. 진짜 여기 너무너무 다양한 맛있는 휴게소예요.



배부르면 운동하고 가라고 야구장도 있어요 헐




이 비행기 모형은 뭐냐면은. 포켓스탑이라고 합니다. 포켓몬고도 할 수 있어요 와 진짜. 

화재장터 같은 휴게소네요. 있어야 할 건 넘치게 있는 휴게소입니다. 

저가 진짜 취향저격하는 자율식당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고고


여주맛있는휴게소 탐방기(2) : 자율식당 뷔페식 휴게소 음식



반응형